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24
주문/결제
개인 결제창은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A :

    개인 결제창은 상품 주문 시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최종 결제하실 금액으로 결제창을 잠시 열어드리는 것입니다.

    코아레스 고객센터 (1566-4640) 상담 후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23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

    비회원 주문은 로그인이나 마이페이지를 누르시면 비회원 주문 조회가 있습니다.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셔서 조회해 주시면 됩니다.



    ※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1566-4640)로 문의해 주세요.

22
주문/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 :

    상품 주문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 상품 검색

    2. 장바구니에 담기

    3.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4. 주문서 작성

    5. 결제 방법 선택 및 결제

    6. 주문 성공 (주문번호 확인)


    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주문번호는 꼭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 조회 시 주문번호가 필요합니다.

21
배송/반품/교환
카드로 결제했는데 현금으로 환불하고 싶어요.
    A :

    현금 결제 시에만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카드로 결제했을 경우, 현금 환불 불가하며 결제하신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20
배송/반품/교환
반품 / 교환 택배비를 입금했는데 처리가 안되고 있어요.
    A :

    택배비를 입금했는데 처리가 안되고 있는 경우, 고객센터(1566-464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수많은 고객분들이 입금을 하시기 때문에 확인 후 처리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19
배송/반품/교환
교환 / 반품을 하고 싶어요.
    A :

     

    제품 교환은 제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색상 변경 같은 단순 변심 교환의 경우, 개봉 전일 때만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또한 제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단순 변심 환불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8
배송/반품/교환
교환은 타 택배로 보내면 안되나요?
    A :

    저희 코아레스와 계약된 택배사는 CJ대한통운택배이며, 타 택배로 보내주셔도 되지만 착불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선불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7
배송/반품/교환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평일은 15시 결제 완료 건까지 당일 출고해 드리고 있으며, 공휴일 제외하고 기본 2~3일 소요됩니다.


    거의 출고 다음 날 수령 가능하시며, 제주도 또는 도서산간 지역일 경우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택배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상품 일시적 품절, 입고 지연으로 장기적인 배송 지연의 경우에는 미리 개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16
배송/반품/교환
당일 출고란 무엇인가요?
    A :

    평일 15시 이전 결제 완료 건에 대한 주문만 당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택배 업무 마감으로 인해 시간을 정해놓은 것으로, 변경은 불가합니다.


     


    ※ 물건을 빨리 받아보셔야 하는 경우, 15시 이전에 결제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배송/반품/교환
상품 수령 전인데 배송완료라고 나와요.
    A :

    상품 수령 전 배송 완료로 뜨는 경우에는




    1. 부재 중일 경우나 기타 사유로 인해 수령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전산상으로 배송 완료라고 뜨며 기사님께서 다시 배송해 주실 것입니다.


    2. 배송 전이지만 전산상으로 미리 배송 완료 처리되어, 기사님 스케줄에 따라 조금만 기다리시면 기사님이 방문하실 것입니다.


    3. 배송 완료 확인 후, 2일 안에 수령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배송 중 문제가 발생되었을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1566-464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4
배송/반품/교환
배송 지연 또는 품절 연락을 받았는데 제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

    상품이 일시적인 품절이거나 입고 지연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미리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입고 예정일 또는 배송 예정일을 안내 드릴 예정이며, 부득이하게 불편을 드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3
배송/반품/교환
주문한 상품의 배송 진행상황이 궁금해요.
    A :

    송장 출력 후, 바로 송장번호를 입력하여 발송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출고된 택배는 출고 다음날 새벽(출고일 밤12시 이후)에 운반되며, 출고 다음날 오전부터 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12
배송/반품/교환
원하는 시간에 택배를 받을 수 있나요?
    A :

    택배가 출고 되면 상품은 택배 영업소에 전달됩니다.

    지역 영업소마다 배송 시간은 각각 다르며, 

    기사님 스케쥴에 따라 배송하시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수령하시기는 어렵습니다.

11
배송/반품/교환
휴일에도 수령이 가능한가요?
    A :

    휴일에는 택배사도 휴무이기 때문에 배송이 불가합니다.

    간혹, 택배기사님께서 토요일에도 배송하시는 지역도 있지만 거의 수령은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배송일에 물품 수령이 어려우신 경우, 기사님과 연락 후 보관 장소를 따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10
배송/반품/교환
배송 중 상품 변경 및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모든 변경이 불가합니다.

    결제 완료 후, 바로 연락을 주시는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 PRODUCTS SEARCH ]

검색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